본문 바로가기

IT

애플, 맥세이프 FCC 인증 통과…아이폰13 적용

반응형

애플은 매그세이프 충전기에 대한 업데이트된 FCC 보고서에서 출시되지 않은 4개의 아이폰을 언급하는 동시에 현재 출시된 아이폰 12 라인업을 "레거시" 아이폰이라고 언급했다.

MagSafe 충전기의 업데이트 가능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출처 : macrumors)

새로운 파일에는 MagSafe 충전기의 업데이트 가능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대신, 파일에는 새로운 장비에 기초한 업데이트된 테스트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애플은 서류철의 장비란에 뉴폰 4개 품목과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프로 맥스에 해당하는 A2172, A2341, A2342를 각각 레가시(legacy) 기기로 기재했다.

지난 여름, 애플은 다가오는 아이폰에 대한 모델 ID를 제공하면서 4개의 새로운 아이폰 모델을 EEC 데이터베이스에 등록했다. 하지만, 오늘 새로운 서류철에는 "새로운 전화" 항목에 대한 모델 번호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서류철과 EEC 항목 간의 연결을 어렵게 만듭니다.

아이폰 13에 예상되는 기능들 중에서,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의 뒷면에 있는 매그세이프 자석의 강도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서류상으로는 확인이 되지 않지만, 애플은 2020년 제품보다 강력한 MagSafe 시스템을 고려할 때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FCC 규정에 따라 충전기를 다시 테스트해야 했을 수도 있다.

애플은 다음 주 화요일인 9월 14일에 애플 워치 시리즈 7뿐만 아니라 아이폰 13을 발표할 것으로 널리 예상되고 있다. 애플은 빠르면 화요일 이 행사를 확정할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