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은 아이폰13 등 9월14일 행사를 공식 발표한다.

반응형

애플은 9월 14일 아이폰13과 애플워치시리즈7 행사를 공식 확정했다. (출처 : 9to5mac)

애플이 9월 14일 아이폰13과 애플워치시리즈7 행사를 공식 확정했다. 이 행사는 완전히 가상으로 진행되며 애플 파크에서 스트리밍될 것이다. 애플은 "캘리포니아 스트리밍"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9월 행사를 놀리고 있다.

 

애플의 9월 행사는 공식적이다.

 

애플의 9월 14일 행사는 동부 표준시로 오전 10시에 열릴 것이다. 이로써 애플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매년 9월 행사를 개최한 지 2년 연속이다.

9월 14일 행사는 애플의 웹사이트, 회사의 유튜브 채널, 그리고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TV의 애플 TV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생중계될 것이다. 행사일이 언제 돌아 오는지 지켜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예상할 수 있는 것은 ?

 

올해 9월 애플 행사에서, 우리는 애플이 공식적으로 아이폰 13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한다. 새로운 아이폰은 소수의 새로운 기능들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루머의 변화에는 작은 눈금, 카메라 기능 향상, Promotion 120Hz 디스플레이 기술 등이 포함됩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7도 9월 14일 행사에서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더 큰 디스플레이로 애플 워치 시리즈 7은 주목할 만한 업데이트로 형성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언급과 함께, 보고서는 애플이 공급을 심각하게 제한할 수 있는 생산 문제에 직면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애플은 또한 9월 행사에서 발표될 수 있는 새로운 에어팟을 계획하고 있다. 에어팟 3는 에어팟 프로와 비슷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지만 교체 가능한 접지탑은 없다는 소문이 있다.

다른 가능한 하드웨어 발표로는 새로운 아이패드 미니와 새로운 엔트리 레벨 아이패드가 있다. 그러나 9월 행사에서 새로운 맥이 발표될 것으로 기대해서는 안 된다. 애플은 10월이나 11월에 별도의 이벤트를 위해 맥을 절약할 가능성이 높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또한 애플이 행사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다음 라운드를 위한 공식 출시 날짜를 발표할 것으로 기대한다. 여기에는 iOS 15, watch가 포함됩니다.반면 OS 8과 tvOS 15. macOS 몬테레이는 올 가을 늦게나 나올 것 같다.

 

 

반응형